Sapere_aude

절대 너 자신과 타협하지마 - 일하는 사람의 마음가짐 본문

Sapere_aude_Business사업

절대 너 자신과 타협하지마 - 일하는 사람의 마음가짐

톰탐톰 2021. 3. 6. 21:18

타협 - 어떤 일을 서로 양보하여 협의함.

 

'절대 너 자신과 타협하지마'

같이 일하고 싶은 형들 중 한 명이 집을 데려다주면서 한 말이다.

마음에 와닿았다.

 

이 정도면 됐지. 이만하면 됐지. 열심히 했으니까 됐지.

그러면 안됐다. 더 했어야 한다. 사실 더 할 수 있었다.

그런데 힘들었어서 지쳐서 그만뒀던 경우가 많다.

 

페이스북, 구글, 카카오, 네이버, 크리테오 매체별 분석을 더 할 수 있었다.

매체별 분석한 것을 더 잘 정리해놓을 수 있었다.

앰플리튜드, 에어브릿지, 앱스플라이어 데이터를 더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었다.

하루를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다.

아침에 일어나서 운동을 하고 저녁에 책을 읽을 수 있었다.

 

이렇게 하다보면 더 성장할 수 있었다.

 

더 나은 마케팅을 할 수 있었다.

더 나은 개선점을 찾을 수 있었다.

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.

 

타협하면 분명 후회할 것이다.

'그때 더 잘할 걸', '좀 더 열심히할 걸'

후회한다고 변하는 것은 없다.

또한 사람은 잘 변하지 않는다.

 

지금까지의 행동들을 계속해서 유지하려고 한다. '관성'이 있는 것이다.

자신과 타협하는 관성이 생기기 전에 타협하지 않는 습관을 길러야한다.

 

내가 일을 할 때 가져야할 마음가짐,

'절대 타협하지 말자.'

반응형
Comments